기업가 정신 체험하기

없음

없음

진로,교과연계체험

고등학교

진로와 직업/2. 일과 직업세계의 이해

한국과학창의재단

소개

▶ 활용자원

○ YEEP(Youth Entrepreneurship Experience Program)

 

▶ 연구회 정보

○ 연구회명 : 도깨비!(도전하여 깨우치고 비상하자!)

○ 연구회형태 : 중∙고등학교 창의체험활동 실천 교사연구회

○ 연구주제 : 창업과 기업가정신을 활용한 수업 모형 개발 및 실천

○ 연구기간 : 2017년 4월 6일 ~  2017년 12월 31일

 

 

※ 세부내용은 ‘수업지도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업가 정신을 이해한다.

2. 문제인식 및 문제해결의 과정을 이해한다.

3. 모둠별 협업으로 모의 회사를 만들 수 있다.

실내강의,워크숍 및 토론,창작활동

파일찾기
* 이미지는 3MB 이하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jpg, jpeg,gif, png)
소감태그 참여결과
소감태그별 랭킹
잠시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