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보배목장

강원도

평창보배목장

070-4251-9683

033-332-9683

http://www.bobaefarm.kr/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상안미옛길41

관심 자원

개요

유년시절 부터 목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며 자란 보배목장의 최보배체험지도사로 부터 직접 다양하고 유익한 자연의 체험을 할 수 있는 보배목장입니다. 보배목장에서 생산되는 유제품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행복한 소들이 산성비가 없고 맑은 이슬과 신성한 공기에 양질의 무공해 풀을 먹고 생산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우유로 만들어 집니다.

 

▶ 활용방안

저희 보배목장은 맑은 물, 깨끗한 토양이 있는 고기압과 저깅압이 만나는 지역으로 인간의 생활과 동식물의 생육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천혜의 청정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정 자연에서 키우고 소의 젖 짜기, 우유주기, 여물주기 등 낙농체험과 젖소에게서 갓 짜내어 1등급 A등급 최상우유로 만든 신선모짜렐라 치즈의 커드를 가지고 여러 치즈를 만드는 치즈체험, 지역에서 생산되는 채소들을 이용하여 직접 만드는 피자체험, 방금 짜낸 우유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아이스크림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 평창보배목장 : 365일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젖소들을 사랑으로 관리하고 보살피며 건강하고 깨끗한 원유를 생산하는 곳으로 목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곳 입니다. 청정목장인증, 무항생제인증 목장, 산지생태인증 목장으로 4만평의 산지 초지 조성으로 소들이 마음껏 풀을 뜯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행복한 공간에서 지내며 하루 두번,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유를 생산합니다. 

 

2. 평창보배유가공방 : 현재 개인 농가에서 매우 어려워하고 있는 유가공 HACCP이 인증 되어 안정된 공방에서 유제품을 생산합니다. 새벽에 갓 짜낸 신선하고품질 좋은 단일 목장의 원유를 이용하여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신성하고 건강한 유제품을 생산합니다. 화학적 첨가물은 1%도 첨가하지않았으며 오직 국내산 원유와 천연재료들만 만들어 집니다. 목장형 유제품은 대표적인 slow food입니다. 하루를 꼬박 만들어야만 제품이생산될 정도로 오랜 시간과 정성이 필요합니다. 기계로 찍어내는 가공제품이 아닌 손으로 직접 만드는 사람의 정성과 마음을 담았기에 더욱깊은 맛을 자랑하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건강식품을 제조하는곳입니다.

 

3. 평창보배체험목장 : 목장에서 갓 짠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진 우유와 치즈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목장의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교감 체험까지! 일석이조!

 

 

▶ 문의

평창보배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상안미옛길41

○ TEL : 070-4251-9683, 010-6683-7283

○ FAX : 033-332-9683

○ SITE : http://www.bobaefarm.kr/


: 시설소개

소감태그 참여결과
소감태그별 랭킹
잠시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창의체험자원

  • 천제당

    천제당

    평창군 방림면 방림5리에 위치하며, 하천이 굽이돌아 모래사장이 생겨난 지역에 소와 용천수(샘물)가 있어, 물길이 꽤 깊다. 그 깊이가 얼마나 되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옛사람들이 그 깊이를 재느라… 더보기

  • 평창 더위사냥축제

    평창 더위사냥축제

    더위가 기승하는 8월, 온 가족이 고향을 떠올리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고향문화 콘텐츠를 포함한 축제이다.  평창군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고향 그 평화로운 기억을 되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더보기

  • 광천마을

    광천마을

    31번 국도를 따라 장평쪽으로 1.5km에 위치한 대화6리는 예로부터 하천이 넓어 광천(너부내)라고 불리우며 인심이 좋아 아름다운 마을로 정평이 나 있다. 광천마을은 마을을 감싸고 도는 넓은 내천인 윗 너부내와… 더보기

  • 배두둑 호박넝쿨마을

    배두둑 호박넝쿨마을

    한국관광공사와 자매결연을 맺고 1.5차 모델사업을 추진하여 선애체험학교, 호박사랑방등 농촌체험, 숙박, 체육, 강의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KBS 1박 2일에서 농촌체험을 하러 오기도 했습니다. * 100명 이상의 단체가 와도… 더보기